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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일드 리프트 1.1 패치 노트 (수정)

by 11※★ 2020. 12. 23.

추가 패치가 적용되었습니다!


일부 아이템과 챔피언의 위력을 조정하고(블리츠 크랭크)

공격로 챔피언을 대상으로 강타를 하향 조정했습니다.

 

챔피언

진은 게임의 모든 단계에서 과도한 위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에 진의 위력을 전반적으로 감소시켰습니다. 또한, 진의 함정은 (2) 살상연희와 연계하지 않아도 매우 훌륭한 보조 효과를 확정적으로 발휘하므로 조정이 필요합니다.

기본 능력치

시작 공격 속도: 0.75 → 0.66

레벨당 공격 속도 증가량: 2.2% → 3.2%

15레벨 공격 속도: 0.94 (변동 없음)

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5.5 → 4.55

15레벨 공격력(아이템 효과 제외): 196 → 177

(3) 강제 관람

둔화율: 45% → 30%

(4) 커튼 콜

재사용 대기시간: 80/70/60 → 95/80/65

바루스

약한 바루스는 이제 그만. 다른 원거리 딜러와 경쟁할 수 있도록 바루스를 상향 조정했습니다.

기본 능력치

이동 속도: 325 → 330

(2) 역병 화살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 25초

효과 지속시간: 4초 → 6초

피해량: 최대 체력의 3/3.5/4/4.5% → 최대 체력의 3.5/4/4.5/5%

이즈리얼

이즈리얼은 너무 안전한 거리에서 강력한 피해를 꾸준히 입힐 수 있었습니다. 이즈리얼의 피해량을 조금 하향하고 (3) 비전 이동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증가시켜 전투에서 더 큰 위험에 노출되도록 조정했습니다.

(P) 끓어오르는 주문의 힘

중첩당 공격 속도 증가량: 12.5% → 10%

(1) 신비한 화살

피해량: 20/55/90/125 → 20/50/80/110

(3) 비전 이동

재사용 대기시간: 19/17/15/13 → 25/22/19/16

아칼리

아칼리는 출시부터 지금까지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공격로 단계를 버텨내고 적의 빈틈을 파고드는 암살자로 활약할 수 있도록 아칼리를 상향 조정했습니다.

기본 능력치

방어력: 30 → 35

(P) 암살자의 표식

추가 이동 속도: 40% → 50%

(2) 황혼의 장막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 18초

추가 이동 속도: 25/30/35/40% → 30/35/40/45%

(3) 표창곡예

탄도체 사거리: 7 → 7.5

이블린

게임을 시작할 시간입니다! (1) 증오의 가시 사거리를 늘려 이블린이 긴 전투에서 조금 더 쉽게 매혹으로 팀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습니다.

(1) 증오의 가시

사거리: 5 → 6.5

주문력 계수: 40% → 50%

아무무

아무무의 위력은 점점 도를 넘어서고 있습니다. 아무무의 피해량을 약간 감소시키고 (4) 슬픈 미라의 저주에 당한 적이 대응할 수 있는 시간을 높였습니다.

(2) 절망

피해량: 20/25/30/35 → 10/15/20/25

(4) 슬픈 미라의 저주

기절 지속시간: 2초 → 1.5/1.75/2초

블리츠크랭크

블리츠크랭크는 항상 필요한 곳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블리츠크랭크가 너무 안정적으로 팀 전투를 열 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인 안정성을 하향하여 블리츠크랭크가 실수했을 때 상대방이 압박할 수 있도록 조정했습니다.

기본 능력치

기본 마나: 345 → 300

기본 마나 재생: 15 → 9

레벨당 마나 재생 증가량: 1.1 → 0.7

(P) 마나 보호막

재사용 대기시간: 50초 → 80초

(1) 로켓 손

탄도체 너비: 1.5 → 1.0

피해량: 80/140/200/260 → 60/120/180/240

(2) 폭주

블리츠크랭크 둔화 지속시간: 1초 → 1.5초

리 신

리 신은 게임 시간에 따라 위력이 점점 감소해야 하므로 게임 중반 최대 스킬 레벨을 달성한 (2) 방호를 통한 기동력과 생존력을 하향 조정했습니다. 눈먼 수도승이라도 약점은 있어야 하는 법이죠.

(2) 방호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초 → 15초

보호막 흡수량: 80/160/240/320 → 60/120/180/240

피해량: 55/100/145/190 → 50/75/100/125

물리 및 주문 흡혈: 40/60/80/100% → 35/50/65/80%

그라가스

그라가스의 (4) 술통 폭발 탄도체 속도를 조정한 이후 그라가스는 믿음직한 챔피언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하지만 그라가스가 적 팀을 순식간에 처치하는 대신 적의 진영을 붕괴시키는 챔피언이기를 바랍니다. 이전 패치에 상향된 부분을 일부 되돌려 그라가스가 과도한 위력을 발휘하지 못하게 했습니다.

기본 능력치

체력: 690 → 650

(1) 술통 굴리기

주문력 계수: 80% → 70%

(2) 취중 분노

재사용 대기시간: 4초 → 4.5초

(4) 술통 폭발

주문력 계수: 80% → 70%

아이템

탱커 대항용 아이템

탱커 아이템은 최근에 큰 위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으며 최후의 속삭임과 필멸자의 운명이 탱커 아이템을 너무 손쉽게 무력화시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우선 이 두 아이템을 하향 조정하고 탱커 아이템의 성능을 계속해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최후의 속삭임

방어구 관통력: 20% → 15%

필멸자의 운명

방어구 관통력: 35% →30%

사용 아이템

다양한 사용 아이템이 활용될 수 있도록 전략의 폭을 넓혀주는 아이템의 가격을 내리고 너무 저렴한 아이템의 가격을 올렸습니다.

순간이동 마법 부여

가격: 1,000골드 → 800골드

경직 마법 부여

가격: 1,000골드 → 800골드

수은 마법 부여

가격: 500골드 → 800골드

게임 체계

경험치 공유

게임의 결과가 아군 2인 공격로의 성장에 따라 결정되는 경우가 많다는 플레이어 여러분의 피드백(감사합니다!)을 확인했습니다. 챔피언이 공유하는 경험치를 줄여 다른 공격로도 게임에 유의미한 영향을 줄 수 있도록 조정했습니다.

경험치 공유: 150% → 140%

미니언 처치 시 경험치 획득량 (2인 공격로): 75% → 70%

강타

기상천외하고 창의적인 전략은 언제나 환영이지만 공격로 챔피언이 강타를 사용하면 정글러에게 피해가 가고 공격로 단계 활동이 줄어드는 등 게임에 안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어 제한이 필요합니다. 이제 강타를 들고 있으면 게임 시작 후 5분 동안 미니언 처치 시 획득하는 경험치가 20% 감소합니다.

정글 몬스터

적을 더 자주 급습하고 더 많이 암살하세요! 일부 정글 목표물의 재생성 시간을 증가시켜 양 팀이 다음 목표물을 노리기 전에 상대 팀을 압도하는 플레이를 펼칠 수 있도록 조정했습니다.

내셔 남작

재생성 시간: 180초 → 210초

협곡 바위 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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