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프라이데이 나이트 : 네오 가셀로 팬메이드 모드

by 11※★ 2021. 8. 8.

 프라이데이 나이트 네오 가셀로 팬 메이드 모드입니다.

죽은 줄 알았던 가셀로가 다시 살아서 돌아왔네요!

 

 

VS Neo Garcello FANMADE

 

Neo Garcello

 

 돌아온 가셀로?

  분명히 죽었던 가셀로가 어떻게 돌아왔을까요?

뒤에 있는 새기가 가셀로를 살리는데 도움을 줬던 것 같습니다.

부활한 가셀로는 보프와 바로 배틀을 시작하는데...

 

 

 

 영혼이 보인다

  "내 노래를 꼭 기억해 주렴..."

 "내가 다시 사라지더라도... 뭔가 시간이 별로 안 남았다"

가셀로의 모습을 보면 뒤에 영혼이 빠져나가 있는듯한 모습이 연출됩니다.

 

가셀로는 완벽히 부활한 것이 아니라 시간이 지나면 영혼이 다시 빠져나가는 상태였죠.

 

이길수록 가셀로의 영혼은 더욱 거리를 두고 빠져나가기 시작합니다.

울고 있는 보프! 그런 상황을 본능적으로 깨닫고 있는 것이겠죠.

 

그 사이에 실력이 일취월장한 보프!

보프와 다시 노래할 수 있어서 큰 위로가 되었다고 하네요.

새기에게 부탁해서 잠시 다시 살려달라고 했던 것입니다.

몸에서 영혼이 완전히 분리된 상태에서 마지막 배틀!

 

"마지막 배웅할 시간은 충분해!"

 

배틀이 끝나자 가셀로의 영혼은 희미해지면서 사라지고 맙니다.

 

 

같이 보시면 좋아요.

 

728x90

댓글